'41kg' 산다라박, 호텔방서 선보인 파격의상 '깜짝'
본문 바로가기
[ 핫뉴스,연예뉴스 ]

'41kg' 산다라박, 호텔방서 선보인 파격의상 '깜짝'

by 똥이네하우스 2022. 4. 29.
반응형

 


'41kg' 산다라박, 호텔방서 선보인 파격의상 '깜짝'

 

2NE1 출신 산다라박이 파격적인 의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산다라박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호텔 방에서 찍은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산다라박은 노출 드레스를 입고 고혹적인 몸매를 뽐내고 있다. 쇄골 라인과 허리 라인, 허벅지 라인이 노출된 드레스로 많은 팬들을 놀라게 했다.


댄서 배윤정이 "너무 예쁘세요?"라는 댓글을 남겼다. 산다라박의 잘 빠진 쇄골과 군살 하나 없는 바디라인이 시선을 강탈한다. 산다라박의 탄력 있는 몸매를 본 팬들은 "부럽다 나도 날씬하다", "누나는 왜 안 늙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산다라박은 MBC '복면가왕'에 정기적으로 출연하며 예능감을 뽐내고 있다.

 

 

'모태 마름' 산다라박도 다이어트를? 11자 복근 만들어 준 운동과 식단

 

살찌지 않으면 스트레스가 될 정도로 '모성 스키니'의 대표주자였던 산다라박은 최근 반전 몸매로 화제의 중심에 섰다. 최근 공개된 인스타그램 사진에서 산다라박은 브라탑과 헐렁한 팬츠를 입고 등장해 선명한 11자 복근을 완벽하게 드러냈다. 연이어 올라온 사진 속 그녀는 노란색 브라탑과 흰색 크롭탑을 입고 등장해 상큼한 매력을 뽐냈다.

 

 

 

많은 관심이 이어지자 산다라박은 속옷 화보를 준비하기 위해 운동과 다이어트를 병행하며 꾸준히 자신을 관리해 왔다고 밝혔다. 구체적인 관리 방법도 공개됐다. 그는 자기 전에 복근 운동 400회를 했다고 고백해 다시 한 번 모두를 놀라게 했다. 400이면 상상만 해도 군침이 돕니다. 산다라박이 얼마나 노력했는지 보여주는 숫자다. 산다라박은 아침 공복 상태에서 공복 상태에서 한 시간 동안 유산소 운동으로 PT, 홈트, 다이어트 관리를 열심히 했다고 전했다.

 

 

 

이때 산다라박의 홈트 비법도 궁금해진다. 그는 지난해 KBS Joy 〈셀럽뷰티3〉에서 스쿼트와 런지 자세를 선보였으며, 애플힙 등 탄탄한 하체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운동을 공개했다. 그는 또한 더 큰 운동 효과를 얻기 위해 스쿼트와 런지에 힙업 밴드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팁도 아끼지 않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