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강현 유튜브 채널, 후원금 싱글맘에 기부한다고???
본문 바로가기
[ 핫뉴스,연예뉴스 ]

백강현 유튜브 채널, 후원금 싱글맘에 기부한다고???

by 똥이네하우스 2023. 9. 30.
반응형
 

생계조차 어렵다더니.. 영재 백강현 아버지 '후원금' 싱글맘에게 기부 소식에 모두 분노했다

과학영재 백강현군(12세)의 아버지가 지난달 경제적 어려움을 토로했던 가운데 구독자들에게 받은 후원금을 싱글맘에게 기부한다고 밝혔다가 강도 높은 비난을 받고있습니다. 과학고 영재

bltly.link

 

 과학영재 백강현군의 아버지가 경제적 어려움을 토로하며 구독자들에게 받은 후원금을 싱글맘에게 기부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대한 영상이 백강현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되었으며, 채널의 운영계획과 유튜브 후원금, 채널 광고 수익 등에 대해 자세하게 이야기한 썸머와 함께 싱글맘으로 보이는 여성이 등장했습니다.

 

과학영재 백강현

 

하지만 이에 대한 구독자들의 반응은 강도 높은 비난으로 이어졌습니다. 후원금을 아이 교육과 생활에 쓰라고 기부한 후원자들은 엉뚱한 데 쓴다며 환불을 요구하고, 비난은 점점 거세지기 시작했습니다.

 

이에 백강현 측은 싱글맘 관련 영상을 비공개 처리하고, 후원해 주신 분들과 구독자님들의 질타를 겸허히 받아들이겠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한편 백강현의 부친은 아들의 서울과학고 자퇴 소식을 전하면서 생계가 어렵다고 고백한 바 있습니다.

 

유튜브 활동은 수익을 위해 하고 있다며, 한 달 평균 수익이 10만원 정도인데 그만한 돈도 저희에게는 단비라고 말했습니다. 이번 사건은 후원금 사용의 목적과 책임에 대한 논란을 불러일으키며, 유튜브 채널 운영자들에게 후원금 사용에 대한 투명성과 책임감이 요구됨을 보여줍니다.

 

 

 

깔깔거리고 투명인간 취급…'10살 영재' 백광현, 자퇴한 이유

[아이뉴스24 김다운 기자] 올해 3월 서울과학고에 입학했던 '영재발굴단' 출신 백강현군(10)이 18일 자퇴한 가운데, 백군의 아버지가 학교에서 놀림과 학교폭력을 겪었다고 주장해

bltly.link

*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