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웹소설 추천 결혼의 속사정 [외전포함]
본문 바로가기
[ 만화,웹툰,게임,애니 ]

로맨스웹소설 추천 결혼의 속사정 [외전포함]

by 똥이네하우스 2021. 3. 8.
반응형


로맨스웹소설 추천!


결혼의 속사정[외전포함]

 

 


명문 혜율 고등학교에 어울리지 않는 아름다운 싸가지, 이유민.

동경할 수밖에 없는 완벽한 선배, 태현준.



오랜 시간 짝사랑했던 현준과 우연히 재회한 유민은 그와 뜻밖의 하룻밤을 보내게 된다.



대단하고 열정적이었던 남자와 맞선을 보라고?

뻥 차일 각오로 나간 선 자리에서 듣게 된 프러포즈.

 

cay.kr/6G2gSh



“결혼 어때?”

“혹시, 저하고 결혼하시려고요?”

“싫어?”



욕심이 아니야, 나는 이 남자를 사랑할 용기가 있어.



아슬아슬한 결혼 생활이 시작되었다.

다정해서 견딜 수 없었고 사랑한다는 말에 죄책감이 들었다.



“선배, 우리.”

사랑할 용기가 바닥난 유민은 선택했다.

“이혼해요.”

다정한 남자가 무정하게 대답했다.

“이혼은 안 돼.”



도대체 이들의 결혼에는 어떤 속사정이 있을까?





#웹툰추천 #로맨스웹툰 #아슬아슬한결혼생활 #무료웹툰

#웹툰무료 #죽기전에봐야할웹툰 #웹만화 #꿀잼웹툰 

#결혼의속사정 #로맨스웹소설 #웹소설추천





로맨스웹소설 추천!



결혼의 속사정[외전포함]

 

작품 정보

명문 혜율 고등학교에 어울리지 않는 아름다운 싸가지, 이유민.

동경할 수밖에 없는 완벽한 선배, 태현준.

오랜 시간 짝사랑했던 현준과 우연히 재회한 유민은 그와 뜻밖의 하룻밤을 보내게 된다.

대단하고 열정적이었던 남자와 맞선을 보라고?

뻥 차일 각오로 나간 선 자리에서 듣게 된 프러포즈.

“결혼 어때?”

“혹시, 저하고 결혼하시려고요?”

“싫어?”

욕심이 아니야, 나는 이 남자를 사랑할 용기가 있어.

아슬아슬한 결혼 생활이 시작되었다.

다정해서 견딜 수 없었고 사랑한다는 말에 죄책감이 들었다.

“선배, 우리.”

사랑할 용기가 바닥난 유민은 선택했다.

“이혼해요.”

다정한 남자가 무정하게 대답했다.

“이혼은 안 돼.”

도대체 이들의 결혼에는 어떤 속사정이 있을까?

 

 

 

 

 

애니툰 회원가입 - 속도위반 대표님과 계약아내

 

nefing.com

 

 

아이가 즐겁게 몰입할 수 있는 세상의 모든 경험을 놀이의발견과 함께하세요!

 

nefing.com

 

 

쇼핑 정보로 재테크하는 꿀팁! 애드픽 쇼핑메이트

내가 추천한 상품을 누군가 온라인에서 구매하면 수익을 얻을 수 있어요. 애드픽 쇼핑메이트는 - 스마트폰으로 언제든지 활동이 가능해요. - 자주 사는 물건을 홍보하면 활동이 쉬워져요. - 잠시

nefing.com

반응형

댓글